지속가능한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체레미 마카가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홀리데이 에디션 상품을 선보이는 ‘멜팅 크리스마스’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연인의 체온으로 추운 겨울을 따스히 녹인다는 의미를 담은 '멜팅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연인과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보낼 수 있는 섹슈얼 아이템을 추천한다는 계획이다.

프로모션에서는 '체레미 마카 이브 콘돔 리얼 0.035'와 '체레미 마카 아그로포레스트리 이브 콘돔 울트라씬' 등 자사의 대표 제품을 포함한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신제품 3종도 첫 선을 보인다.

신제품은 △아로마 향 마사지 캔들 ‘체레미 마카 마사지 캔들 포레스트 문’ △Y존을 세정할 수 있는 플러셔블 클렌징 티슈 ‘체레미 마카 인티밋 티슈’ △고점성의 수용성 윤활제 ‘체레미 마카 인티밋젤 백도어’ 등 3종으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기간 한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5만원 이상 구매 시 패턴 패브릭 브랜드 '소곤소곤'과 협업으로 제작된 '체레미 마카X소곤소곤 홀리데이 에디션 파우치'와 2023년 1월 달력 스티커를 증정한다. 파우치는 기간 한정 ‘홀리데이 키트’로 구매도 가능하며 키트는 파우치와 자사 콘돔 제품 3종·신제품 3종으로 구성됐다.

이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하루에 하나씩 선물을 확인하는 형태의 달력인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를 진행해 매일 성과 관련된 재치 있는 질문을 던져 그에 답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내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은 금액과 상관없이 50만원 상당의 제주도 숙박권(2박)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사진=체레미 마카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